창의적 공학설계 예제

프로젝트 설명 만들기: 이 6가지 활동 세트를 시작하기 전에 클래스 디자인 챌린지 에 대한 주제를 결정하고 첨부된 예제 디자인 후 패턴이 있는 한 페이지 디자인 챌린지 프로젝트 설명을 만듭니다. 프로젝트 설명에 이의를 제기합니다. 또는 클래스와 참여하여 디자인 챌린지에 대한 브레인스토밍을 하거나 첨부된 예제를 사용합니다. 실시예 설명의 경우, 진행 중인 활동 기록(모두 6개 활동)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과제는 기계적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보철암을 설계하는 것이다. 프로젝트 과제에 대한 주제는 무한합니다. 고등학생과 과거에 사용 된 다른 성공적인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자연에서 영감을 요소와 집 디자인 (생체 모방); 보조 기술 장치; 타워 (대학 스매시 실험실에서 테스트); 놀이 공원 놀이기구; 기존 실내 공간에 일광 수정; 가상의 개발 커뮤니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태양열 및 수자원 기술, 대화형 테이블 탑 교육 전시회. 사전/사후 단위 퀴즈: 단위의 전반적인 사전/사후 평가를 수행하려면(6개 활동) 엔지니어링 설계에 대한 토론을 시작하기 전에 엔지니어링 디자인 퀴즈를 수업에 관리합니다. 그런 다음 활동 6을 마친 후 동일한 학생에게 동일한 퀴즈를 관리하고 사전 및 사후 점수를 비교하여 교과 과정 단위가 학생들의 학습에 미치는 영향을 측정합니다. 엔지니어링을 통해 해결할 수 있는 더 작고 관리하기 쉬운 문제로 나누어 복잡한 실제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설계합니다. (9학년 ~ 12학년) (엔지니어링 디자인 루프 비주얼 에이드의 오버헤드 투명도가 교실의 눈에 띄는 위치에 표시되도록 준비하거나 동일한 그래픽의 복사본을 유인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참고 문헌 (1) 크롭리, 데이비드 에이치, 크롭리, 아서 제이 2000. 공학 학부에서 창의력을 육성. 높은 능력 연구.

11(2): 207-219. 3. 디자인 과제를 소개합니다. 반원으로서, 디자인 챌린지 프로젝트 설명(이전에 교사가 작성했거나, 수업에서 브레인스토밍/작성했거나, 이 활동에 첨부된 대로)을 검토한다. 워밍업 디자인 챌린지에서 학생들은 주어진 용지와 가위 한 켤레만 사용하여 가장 높은 타워를 건설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엔지니어링 디자인 loop.copyright© 로렌 쿠퍼, ITL 프로그램, 공학 대학, 콜로라도 대학교 @ 볼더. 엔지니어링 설계 루프: 설계 프로세스의 단계에는 필요성 파악, 문제 조사, 가능한 솔루션 개발, 가장 유망한 솔루션 선택, 프로토타입 구성, 프로토타입 테스트 및 평가, 설계 통신, 재설계. 엔지니어링 설계 루프 시각적 지원을 참조하십시오. 이 활동은 첫 번째 단계에 초점을 맞추고, 필요성을 식별합니다. 엔지니어링 디자인 LoopcopyrightCopyright © 2018 Kaitlyn O`Toole, 공학 대학, 콜로라도 볼더 코스 이름: EBS1 (생물 시스템 공학의 기초) 설계, 구축, 주어진 내에서 작동 하는 장치를 구체화 한 형태의 에너지를 다른 형태의 에너지로 변환하는 제약 조건입니다. (9학년 ~ 12학년) (2) 샤리턴, 크리스틴과 메릴, 존 A. 2009. 1학년 공학 학생들의 일반 창의력 및 크리에이티브 엔지니어링 디자인 평가.

공학 교육 저널. 98(2): 145 – 156. 이 단위의 구조는 성공적으로 다양한 디자인 도전 주제와 다양한 강사에 의해 고등학생에게 가르쳐왔다. 예를 들어, 이 유닛은 13주 간의 고등학교 기술 선택 과목으로 확장되었으며, 학생 가족과 동료들이 참석한 디자인 엑스포와 고등학교 여름 캠프 및 고등학교/대학 교량 프로그램으로 5일 및 5주로 압축되었습니다. 각각. 주제: 교사를 위한 EiE 리소스, 엔지니어링은 초등학교, 엔지니어링 설계 프로세스 엔지니어링에 대한 유익한 비디오, 엔지니어링이란 무엇입니까? 비디오. 전략의 이름 : 엔지니어링 디자인 연습#2 창의력 을 육성하는 전략 : 창조적 인 문제 해결 – 첫 번째 창의력 운동과 클래스 토론에 따라 일반적인 아이디어, 클래스는 3-4 명으로 그룹으로 나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