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x sdk 다운로드

DirectX 12는 AMD의 GCN 기반 칩과 인텔 스 웰 및 이후 프로세서의 그래픽 장치에서 모든 Fermi 및 이후 Nvidia Gpu에서 지원 됩니다. [41] DirectX 9는 Windows 98에서 XP를 통해 2002에 출시 되었으며 현재 모든 후속 버전에서 지원 되 고 있습니다. Microsoft는 앞서 언급 한 운영 체제 중 일부에 대해 지원을 중단 시키는 DirectX 9c를 계속 변경 하 고 있습니다. 1 월 2007 일, 윈도우 2000 또는 XP가 필요 합니다. 또한 픽셀 셰이더 2.0을 도입 했습니다. 4 월 2005 일, DirectShow는 DirectX에서 제거 하 고 대신 Microsoft 플랫폼 SDK로 이동 되었습니다. 레거시 DirectX SDK 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XAudio 2.7이 필요한 Windows 7에서 XAudio를 사용 하고자 합니다. XAudio 2.8는 윈도우 8 및 윈도우 10에 포함 되어 있으며 헤더는 윈도우 8. x SDK에 있습니다.

이 게시물을 참조 하십시오. Direct3D 10. x를 사용 하는 경우 Direct3D 11로 업그레이드 해야 합니다. API는 매우 유사 하며 Direct3D 11은 더 광범위 한 플랫폼 및 하드웨어 집합에서 지원 되며 D3DX11에 대 한 대체를 사용 하 여 느린 레거시 DirectX 종속성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다이렉트는 마이크로 소프트 플랫폼에서 멀티미디어, 특히 게임 프로그래밍과 비디오와 관련 된 작업을 처리 하기 위한 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Api)의 모음입니다. 원래 이러한 Api의 이름은 모두 Direct3D, DirectDraw, Directdraw, Directdraw, Directdraw 등과 같이 직접 시작 되었습니다. 이름 DirectX는 이러한 모든 Api (특정 API 이름에 대 한 X 서)에 대 한 속기 용어로 만들어 졌고 곧 컬렉션의 이름이 되었습니다. Microsoft는 나중에 게임 콘솔을 개발 하도록 설정 했을 때 Xbox가 DirectX 기술을 기반으로 했음을 나타내기 위해 X 박스 이름의 기초로 사용 되었습니다. X 이니셜은 XInput 및 크로스 플랫폼 오디오 생성 도구 (XINPUT)와 같은 Xbox 용으로 설계 된 Api의 이름 지정으로 진행 되었으며, Direct2D 및 DirectWrite와 같은 Windows Api에 대해서는 DirectX 패턴이 계속 되었습니다. Windows XP 용으로 개발 중입니다.

Windows 8 sdk와 Windows 10 SDK가 Windows XP를 지원 하지 않고 DirectX의 병합을 미리 하기 때문에 Windows 7.1 SDK가 필요 합니다. 와 VS 2012/2013/2015 Windows XP 도구 집합에는 Windows 7.1 SDK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 게시물 참조). 기본 Direct3D 9 헤더가 몇 년 동안 Windows SDK에 있었지만 D3DX 라이브러리의 레거시 DirectX SDK를 제외 하 고 어디서 나 Direct3D 9 유틸리티 코드가 실제로 없습니다. Directx API에 대 한 주요 업데이트는 DirectX 10과 함께 제공 되며 Windows Vista 이상 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XP와 같은 이전 버전의 Windows는 DirectX 10 전용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대신 DirectX 10 하드웨어를 사용 하는 Windows XP 시스템에서 실행 되는 프로그램은 Windows XP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DirectX 9.0 c 코드 경로에 간단히 의존 합니다. [16] directx 런타임은 이전 버전의 드라이버와 호환 되도록 설계 되었으며,이는 최신 버전의 Api가 이전의 DDI에 대해 작성 된 이전 드라이버와 상호 운용 되도록 설계 되었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프로그래머는 특정 하드웨어 기능에 연결 된 “cap bit”의 복잡 한 시스템을 사용 하 여 사용 가능한 하드웨어 기능을 쿼리해야 했습니다. Direct3D 7이 하 버전에서는 DDI의 모든 버전이 작동 하며 Direct3D 8에서는 최소 DDI 수준이 6이 고 Direct3D 9에는 최소 DDI 수준이 7이 필요 합니다. 그러나 Windows Vista의 Direct3D 10 런타임은 통합 된 기능 집합이 필요 하 고 “cap 비트”의 사용을 중단 하는 상당히 업데이트 된 DDI 때문에 구형 하드웨어 드라이버에서 실행할 수 없습니다. 66